TBO Play :::& TV Communications Inc.
:: 공지사항
:: FAQ
:: Q&A
:: UPS 조회
:: 자료실
Home > 고객센터 > FAQ
 

전체 요금안내 가입/해지/정지 명의 및 기기변경 장애발생 기타
[명의 및 기기변경] 다른 곳으로 이사할 예정인데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수 있나요?
[명의 및 기기변경] 약정 계약기간 도중 계약기간의 변경이 가능한가요 ?
[명의 및 기기변경] 홈페이지 ID 와 PASSWORD 를 변경할 수 있나요?
[명의 및 기기변경] 명의 변경 방법을 알려주세요 ?
[장애발생] 앤티비 설치 시 부가장비 리스 상품이 있는지요?(이의 설치요령)
[장애발생] 리모컨 TV 설정방법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?
[장애발생] 영화 시청 도중 정지하거나 끊어짐이 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?
[장애발생] 셋탑박스에서 열이 발생하는데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닌지요?
[장애발생] DSL 인터넷 모뎀 장애 복구 후 &TV 서비스가 안 될 경우 어떻게 하나요?
[장애발생] 서비스 이용 중에 화면이 갑자기 멈추거나 겹쳐 나오는 등 비정상 작동시에는 어떻게 하나요?
[장애발생] 초기 메뉴화면이 나오지 않습니다.
[장애발생] 인터넷이 끊겼는지 다운로드가 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?
[장애발생] 다운로드 속도가 너무 느립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[장애발생] 시청 중에 화면에 자꾸 ‘loading’이라고 나오면서 화면이 멈춥니다.
[기타] 유료 컨텐츠를 잘못 선택하여 요금이 나올수 있는데, 예방할수 있나요?
 1  2  3  맨끝